T스토어북스, 사용자 1,500만 돌파기념 인기 도서 독점 공개
T스토어북스, 사용자 1,500만 돌파기념 인기 도서 독점 공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6.09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장르소설 신작부터 거장 고우영 작가 만화까지

아이티비즈] T스토어북스가 사용자 1,500만 돌파를 기념해 인기 작가들의 도서를 독점 공개한다. 공개된 도서 목록을 살펴보면 로맨스, 무협 등 장르소설 화제작부터 한국 만화계의 거장 고우영 작가의 만화까지 독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다양한 장르의 전자책들이 마련되어 있다.

주요 도서로는 화끈한 로맨스 작품으로 여심을 흔들었던 심이령 작가의 <스폰>, 강한 몰입력으로 다수의 남성팬을 확보한 별도 작가의 <질풍권>, 와룡강 작가의 <구자패왕>, <천룡파황보> 등이다.

이 중 배우 지망생의 로맨스를 그린 <스폰>은 출간된 지 한 달이 안됐음에도 일 평균 100건 이상의 높은 구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해당 e북 상품들은 ‘인기 작가 신작 독점 공개’ 라는 테마로 제공되고 있으며, 구매 시 금액의 15%를 캐쉬로 돌려주는 최저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와 더불어 만화계의 거장 故고우영 화백의 원작도 전자책 형태로 최초 독점 공개된다. 이는 한국만화박물관에서 열리는 특별전 <아버지 고우영展>을 기념한 서비스로 <삼국지>, <수호지> 등 고우영 작가의 대표 걸작을 전자책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해당 도서는 전권 대여 및 소장 구매 시, 10%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T스토어 북스 관계자는 “장르소설, 웹툰, 만화 등의 가벼운 콘텐츠는 종이책보다 전자책 구매량이 월등히 높다”며, “앞으로도 독점 공개와 같은 T스토어 북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