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휴가는 제주도, 경주 어때요?…일성 리조트(콘도) 회원권 하나로 국내여행 자유롭게
이번 여름휴가는 제주도, 경주 어때요?…일성 리조트(콘도) 회원권 하나로 국내여행 자유롭게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7.08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빨간 날 하나 없이 바쁘게 정주행 해야 했던 6월도 어느새 지나갔다. 삶에 치이던 이들에게 달콤한 꿀 같은 휴가철 시즌이다. “휴가는 뭐니뭐니 해도 해외여행이지”라는 고정관념은 그만. 이번 여름 휴가 시즌, 해외여행 못지 않게 당신을 인도할 매력적인 국내 여름휴가 여행지와 리조트를 소개한다.

▶ 바람따라 구름따라, 자연을 벗삼은 제주도 여행
제주는 아이와 함께 가는 가족 여행지로 제격이다. 출발 코스는 곶자왈 지대에 있는 환상숲. 매시 정각에 숲지기의 설명을 들을 수 있는데, 생명의 비범함과 신비한 생태계의 풍경은 부모와 아이에게 모두 감동을 주기에 그야말로 안성맞춤이다.

▶ 낮과 밤, 하루 두 번 옷을 갈아입는 경주
흔히 경주라고 하면 학창 시절 수학여행지라고 말하기 쉽지만, 그건 경주의 진가를 모르는 소리다. 낮에는 벚꽃이 만개한 역사유적지를 거닐며 천 년의 세월이 깃든 신라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다면, 밤에는 조명을 받아 한껏 고조된 로맨틱 무드에 푹 빠지게 될 테니 말이다.

조명을 받으면 곡선이 부각돼 신비롭고 묘한 매력을 발산하는 첨성대, 낮에는 고풍스럽지만, 밤에는 수면 위로 반사된 달빛과 조명이 어우러져 화려한 자태를 뽐내는 안압지도 빼놓을 수 없는 관광지다.

▶ 회원권 하나로 경주&제주 포함 국내 대부분 숙박이 가능한리조트, 일성리조트
여행에서 가장 빠질 수 없는 대목은 바로 숙박이다. 앞서 소개한 제주도나 경주를 여행하고 편안히 쉴 수 있는 숙박장소를 찾는다면, 깨끗하고 믿을 수 있는 최상의 리조트, 일성리조트를 추천한다.

일성리조트는 창립 26주년을 기념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리조트 회원권을 500만원대로 출시했다. 뿐만 아니라, 기존 회원권이 대개 20년 만기 환급이었다면 이번 회원권은 10년 만기 환급되기 때문에 콘도 회원권에 관심을 가졌던 이들에겐 절호의 기회다.

20박을 무료로 숙박할 수 있는 이용권을 지급함은 물론, 사우나 무료 이용권 20매, 65세 이상 회원에게는 수영장 및 사우나를 평생 이용할 수 있도록 ‘효도카드’를 발급하는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일성리조트와 제휴한 정규골프장(경기도지역 6개 골프장, 강원도, 경상도, 제주도 등 8개 골프장 등 14개 골프장)회원대우 및 골프장 할인혜택, 부킹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 일성리조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일성 리조트 본사 회원관리부 문창희 팀장(02-6440-1042)이나 관련 사이트(http://goo.gl/R59TzO)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