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비즈] 한국어도비시스템즈(www.adobe.com/kr)는 오는 8월 11일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Adobe Creative Cloud, 이하 CC)의 최신 기능 및 기술을 소개하고 활용법을 제공하는 ‘크리에이트 나우 2015 온라인 컨퍼런스(Create Now 2015 Online Conferenc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행사는 지난 6월 발표된 어도비 CC 2015의 주요 업데이트를 소개하는 자리로, CC 데스크톱 앱의 신기능과 데스크톱 및 모바일 앱 간 심도 깊은 통합 등을 선보인다. 어도비 월드와이드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디자인 및 포토그래피 이밴절리스트 테리 화이트(Terry White)를 비롯해 유명 어도비 이밴절리스트들이 CC를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테크닉과 팁을 보여주며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작업 환경을 조명할 예정이다.
어도비는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2015 릴리스를 통해 포토샵 CC(Photoshop CC), 일러스트레이터 CC(Illustrator CC), 프리미어 프로 CC(Premiere Pro CC), 인디자인 CC(InDesign CC) 등 업계를 선도하는 어도비 데스크톱 툴의 속도 및 기술력 향상을 이뤘다. iOS 및 안드로이드용 신규 모바일 앱 출시와 어도비의 독보적 기술인 크리에이티브 싱크(CreativeSync)를 포함한 이번 릴리스는 어디서든 작업을 시작하고 이를 다른 곳에서 이어갈 수 있는 원활한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크리에이트 나우 2015 온라인 컨퍼런스’는 모바일, 영상, 디자인, 웹에 초점을 맞춘 4개 세션으로 구성된다. 모바일 세션에서는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프로필을 통해 데스크톱과 모바일 앱을 넘나들며 이미지 또는 동영상 작업을 원활히 이어나갈 수 있는 작업 환경을 소개한다. 그 외에도, 훨씬 빨라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워크플로와 포토샵 CC 및 라이트룸 CC의 최신 버전에 대한 팁과 요령도 시연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