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공식 인증 PC방 10호 돌파
엔비디아 공식 인증 PC방 10호 돌파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5.07.30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방 인증제도 통해 국내 게이머들에게 최상 게이밍 경험 제공

[아이티비즈] 엔비디아(www.nvidia.co.kr, 지사장 이용덕)가 PC방 세 곳을 ‘엔비디아 공식 인증 PC방’으로 새롭게 선정함에 따라 공식 인증 PC방이 10호를 돌파했다.

엔비디아는 지난해 12월부터 국내 PC방과의 네트워크 및 협력 강화를 위해 PC방 인증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엔비디아의 지포스(GeForce) 확산을 도모하고, 국내 게이머들에게 엔비디아 지포스가 선사하는 몰입감 넘치고 실감나는 게이밍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 엔비디아 공식 인증 PC방으로 선정된 뮤즈PC방의 유승현 사장(왼쪽)과 엔비디아 윤병익 이사.

이번에 선정된 PC방은 광주 스마일PC방, 김포 스페이스PC방, 제주 뮤즈PC방이며, 세 곳 모두 최근 100여 대의 PC를 하이엔드 지포스 GPU로 업그레이드 했다. 각 PC방은 매장 내 PC전체에 엔비디아의 지포스 GTX 970 그래픽카드를 탑재해 고사양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갖췄다.

엔비디아의 맥스웰(Maxwell)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한 하이엔드 GPU인 지포스 GTX 970은 유례없이 뛰어난 성능, 놀라운 그래픽 효과, 이전 세대 대비 두 배 이상 향상된 에너지 효율을 제공하는 등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한다.


이번에 공식 인증을 받은 광주 스마일PC방 최영진 사장은 “엔비디아 지포스 GTX 970은 쿨링 효과가 뛰어날 뿐만 아니라 전성비가 좋아 매우 만족하고 있다”며 “고사양의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지포스 GTX 970 SLI로 구축한 별도의 PC도 함께 운영 중이며, 차후 오큘러스 리프트 등을 활용한 VR 게이밍존도 운영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포 스페이스PC방 김영수 사장은 “PC방을 새롭게 개업하면서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엔비디아 지포스 GTX 970을 선택했다”며 “최근 출시된 고사양의 게임들을 포함한 모든 게임의 구동이 원활해 고객들도 크게 만족하고 있다”고 말했다. 제주 뮤즈PC방 유승현 사장 또한 “엔비디아 지포스 GTX 970으로 교체한 이후 고사양 게임을 찾는 손님들이 늘면서 입소문을 통해 라이트 고객들 또한 늘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엔비디아코리아는 최신 지포스 하이엔드 그래픽카드로 전체 PC를 업그레이드 하는 PC방을 대상으로 전체 PC 및 월 평균 방문자 수 등을 기준으로 내부 심사를 거쳐 공식 인증을 부여한다. 공식 인증된 PC방에는 소정의 운영 지원과 함께 지속적으로 최신 GPU 및 드라이버 출시 소식을 공유하며, 최신 GPU 교육 및 파트너사 이벤트에 초청하는 등 인증 PC방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