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립스마스’, 행운코드 찾으면 응모자 전원에게 초콜릿, 캔커피 등 증정
[아이티비즈] KT(회장 황창규, www.kt.com)가 스마트 모바일 지갑 ‘클립’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송년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와 함께 ‘행운코드’ 응모자 중 매일 당첨자 5명을 뽑아,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익 등 매주 바뀌는 깜짝선물 행운의 기회도 마련했다. 선물을 보내는 자격은 ‘클립’ 가입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가능하다. 반면, 선물을 받는 사람은 ‘클립’ 미가입자이거나, 12월 1일 이후 신규 가입자이어야 한다. 증정 상품은 ‘클립’ 앱에서 My쿠폰 > 내 기프티쇼에서 확인 후 사용할 수 있다. 만약 1주일 간 확인하지 않으면, 자동 소멸된다.
‘클립’은 또 매일 100명을 추첨해 ‘도미노 직화 스테이크 피자’를 증정한다. 오는 28일까지 ‘클립’ 이용자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자신의 SNS로 해당 이벤트를 친구들과 공유하면, 응모기회가 한 번 더 생성된다. 이에 더해 가족소통 애플리케이션 ‘올레 해피온’ 다운로드 시 응모기회가 1회 추가돼 최대 3번 응모가 가능하다.
KT 융합서비스개발담당 최정윤 상무는“2016년에도 ‘클립’ 이용자들이 풍부한 혜택을 한층 편리하게 누릴 수 있도록 신경 쓰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