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세무사 1차 기본반 설명회 개최…2020년 가장 확실한 합격전략 공개
해커스 세무사 1차 기본반 설명회 개최…2020년 가장 확실한 합격전략 공개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9.12.11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무사 학원 및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12월 21일(토)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강남역캠퍼스 4층에서 ‘해커스 세무사 1차 기본종합반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세무사 1차 합격전략이 공개되며, 참석자 전원에게 해커스 세무사 합격가이드 SET를 제공할 예정이다.

세무사 자격증 취득 시, 세무법인 진출 뿐만 아니라, 정부기관/공기업/기업체 취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진로에 대한 폭을 넓힐 수 있다. 더불어 세무사 자격증은 대한민국 8대 자격증으로써 2018년 기준 세무사 평균 연봉 6,491만 원으로 알려지며 많은 취업 준비생에게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총 2부로 진행되는 이번 세무사 1차 기본반 설명회는 해커스 학습전략만족도 1위 정윤돈 교수가 세무사 1차 기본종합반의 커리큘럼 및 회계원리 입문과정을 소개한다. 2부는 해커스 세무사 강의만족도 1위 원재훈 교수가 연사를 진행하여 세무사 직업에 대한 정보를 공개한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강의를 들은 수강생들은 “여러 인강을 수강했지만 정윤돈 교수님의 회계학은 재미있고 공부하는 것이 즐거웠다. 중급회계 강의는 무조건 정윤돈 교수님 강의를 들어야겠다”, “원재훈 교수님은 어려운 내용을 쉽게 가르치신다”며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강의를 적극 추천했다.

이번 ‘해커스 세무사 1차 기본종합반’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해커스 기초 경제학 입문교재(비매품/설문조사 참여 시 제공)과 해커스 세무사 합격가이드 SET(비매품)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세무사 기본종합반 무료 수강권’을 제공하여 수험생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준다. 더불어 당일 기본종합반 등록자 전원에게 한하여 해커스 세무사 입문교재 2종(비매품)과 최신식 독서실 50% 할인권을 제공한다.

나아가,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관계자는 “세무사 시험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분들은 세무사 시험과목의 학습 커리큘럼을 정확하게 수립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기본종합반은 성적별 맞춤형 관리와 1:1 교수님 질의응답, 하루 3번 학습 매니저의 현장 출석체크, 해커스 집중관리반 스페셜 굿즈를 제공하여 빠르게 세무사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설명했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다양한 세무사 설명회를 개최한 바 있다. 실제 참석자들은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설명회를 참석해야 하는 이유로 ‘해커스 세무사 합격전략 강연 퀄리티’로 손꼽았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측은 "설명회를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고 있기 때문에, 조기마감 되기 전 신청을 서둘러야 한다"고 전했다.

참고로,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학습전략만족도 1위 정윤돈 교수와 해커스 세무사 강의만족도 1위 원재훈 교수,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설명회 추천이유의 근거는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2018년 세무사 평균연봉에 대한 근거는 한국직업정보시스템 직업정보찾기 2018년 조사결과이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2019 교육그룹 브랜드선호도 1위를 기록했다. 공무원, 공인중개사, 회계/세무사, 토익, 영어회화, 중국어, 일본어 등 다양한 강의를 제공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 선호도 교육그룹 부문 기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