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브릭, AWS 웹방화벽 관리 서비스 출시
클라우드브릭, AWS 웹방화벽 관리 서비스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1.08.30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브릭은 AWS 웹방화벽 관리 서비스를 출시했다.
클라우드브릭은 AWS 웹방화벽 관리 서비스를 출시했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클라우드 보안기업 클라우드브릭(대표 정태준)은 아마존웹서비스(AWS) 환경에서 사용 가능한 웹방화벽 관리 서비스 '클라우드브릭 WMS 포 AWS(Cloudbric WMS for AWS)'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클라우드브릭 'WMS(WAF Managed Service)'는 클라우드 환경에서 웹방화벽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인텔리전스 기반 보안관리 서비스다. SQL 인젝션, XSS 등 웹공격을 차단하고 유해 IP 및 지역 필터링을 통해 위험을 사전에 회피하는 등의 웹방화벽 고유기능 관리 외에 추가로, 각 사용자 환경에 최적화된 보안규칙 생성 및 관리 그리고 클라우드브릭의 보안전문가와 머신러닝 분석에 기반한 최신 보안 인텔리전스를 통한 신속한 이슈 대응을 지원한다.

'클라우드브릭 WMS 포 AWS' 서비스에는 경쟁사 대비 2배 높은 탐지율을 제공하며 '클라우드브릭 WAF+' 탐지엔진을 기반으로 AWS WAF 규칙을 생성·관리하며, 한·영·일 다국어 서포트 채널을 연중무휴 운영함으로써 'WMS' 이용자는 자체 보안 전문인력 없이도 고도의 보안상태를 항시적 유지할 수 있다.

클라우드브릭 'WMS'는 자사가 제공하는 웹방화벽 외 다른 서드파티 WAF 운영에 대한 관리 기능도 함께 제공하므로 보다 유연하고 복합적인 보안체계 구축 및 상황 대처가 가능하다.

클라우드브릭 정태준 대표는 "AWS 웹방화벽은 규칙 생성부터 관리까지 사용자가 직접 처리해야 하는 셀프 서비스 방식으로, 어렵고 복잡한 규칙에 대한 이해와 관리 부담이 크다"며, "클라우드브릭 WMS은 지난 4년간의 서비스형 웹보안 노하우를 자동화하여 제공해 주기 때문에 AWS 웹방화벽 사용자에게도 엔터프라이즈 수준의 보안 수준을 유지할 수 있는 해법을 제공해 줄 것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