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데라, ‘세션 코리아 2021’ 컨퍼런스 개최
클라우데라, ‘세션 코리아 2021’ 컨퍼런스 개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1.11.10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데라는 오는 24일 ‘클라우데라 세션 코리아 2021’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클라우데라는 오는 24일 ‘클라우데라 세션 코리아 2021’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클라우데라가 오는 24일 국내 대규모 하이브리드 데이터 클라우드 컨퍼런스인 ‘클라우데라 세션 코리아 2021(Cloudera Sessions Korea 2021)’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클라우데라 세션 코리아 2021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의 ‘무한확장’(Hybrid Cloud – The Power of 'AND')’이라는 주제로 속도와 제어, 성능과 확장성, 유연성과 보안성 등 하이브리드의 확장성을 강조한다. 

행사는 믹 홀리슨 클라우데라 대표의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프레드 쿠프먼 클라우데라 제품관리 부문 수석 부사장의 하이브리드 데이터와 분석의 미래에 대한 비전과 함께 클라우데라 데이터 플랫폼(CDP)의 최신 로드맵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마크 미칼레프 클라우데라 아태지역 총괄은 “변화에 민첩하게 적응하고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을 위한 하이브리드 데이터 전략 채택은 비즈니스 디지털 전환에 핵심적인 요소”라며, “이를 통해 새로운 기술과 최적화된 경제 모델을 신속하게 채택하고 데이터 보안과 프라이버시를 보장할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