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블록체인 지갑 플랫폼인 스트릭(이하 STREAKK)이 해외 웹사이트인 ‘Business for Home’(이하 비지니스 포 홈)에서 사업종합 평가 부문에서 AAA등급을 받았다고 26일 밝혔다.
2007년에 설립된 ‘Business for Home’은 매년 약 1,500만명의 이용자가 찾으며 40%는 북미, 60%는 다양한 국가의 이용자를 가지고 있는 네트워크 마케팅 및 다이렉트 판매 산업에 대한 정보와 뉴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이다.
STREAKK는 블록체인 탈 중앙화 지갑 플랫폼으로써 현재 유럽을 중심으로 약 120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글로벌 기업이다. ‘비즈니스 포 홈’에서 선정된 사업등급 트리플A는 전 세계에서 약 30여개의 회사만 받은 등급으로 최고 평가등급에 속한다. STREAKK는 전세계 성장률 1위, 성장 모멘텀 10위로 사업 시작 6개월 만에 1억달러의 매출을 달성했다.
지난 5월 22일 제 1회 한국 리더 세미나에 내한한 STREAKK 독일 리더(Thorben)과 두바이 리더(Abassi. S)는 “지금과 같은 자리에 올 수 있었던 것은 우리 스트릭 플랫폼과 함께 해주신 여러분 덕분이다“며 “지금에 만족하지 않고 전 세계 1위 탈중앙화 지갑 플랫폼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